장바구니
작성자 박신남(ip:)
작성일 2024-01-11 13:19:21
조회 88
평점
추천 추천하기
초기화도 해보고 카트리지 석션도 해보고 OBB? 도 해보고 등등 해봤는데.
몇장 뽑고 나면 다시 depreted 메시지가 나와서 풀세트 주문할까 하다가 일단 카트리지 하나만 주문했는데.
그래도 되겠죠?
잘 부탁드리고.. 잘 되면 쓰다가 나중에 통채로 교환해볼께요..
빠른배송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참. 그리고 혹시 8620펌웨어 가지고 계시면 어떤걸로 해야 하는지 부탁 좀 드릴께요.
최신버전까지 업데이트 되었길래 1502AR? 겨우 구해서 업데이트 했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1-11 13:54:43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시안) 컬러만 잉크소진됐다고 나와서 박신남 2024-01-11 13:19:21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32/950/삼성INK-410
잔여량 표시 조현률 2023-06-29 21:05:59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32/950/삼성INK-41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1-11 13:54:43
평점
오후 3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
hp8620기종은 펌웨어와는 관련이 없는 기종입니다
정확한 오류메시지 확인해주시면 해결방법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899-2606으로 오전10시~오후5시(점심시간12시~1시)로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대화목록]-[상단에 돋보기 아이콘 클릭]-[검색창에 "지오테크잉크" 검색]-[친구1만명 채널추가]-[상담원에게채팅보내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