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신규섭(ip:)
작성일 2017-03-07 11:42:40
조회 92
평점
추천 추천하기
hp officejet pro 8660 프린터, 팩스,스캔 카피, 웹
이라고 적혀진 기기 사용중인데
미니 모니터에 계속해서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소모된 카트리지를 교환해야 합니다." 라고 뜨는데
지금 검은색 잉크만 없거든요. 이런경우는 검은색 잉크만 채워넣으면 해결이 되나요??? 아니면 다른 고장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7-03-07 11:47:57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23:15:05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12:27:47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7-03-07 11:47:57
평점
해당증상은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안에 잉크가 충분하지않다고 인식할때 발생되는 오류입니다^^
왼쪽상단의 [고객센터]-[고장진단 및 조치]-[12번 게시글]확인하셔서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구요~
카트리지4색모두 에어작업하여 잉크를 가득채워주신뒤 초기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