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지오테크 상품 구매하시려는 분 꼭 이글 읽으세요

작성자 민경재(ip:)

작성일 2015-09-16 15:28:26

조회 8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연락처:010-8489-9100

- 문의상품: 없음

- 문의내용: 문의가 아니고 알림임


안녕하세요... 이곳 싸이트 정말 신뢰가 갈 정도로 잘 되어있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듯한 문구와 그럴싸한 사진들

유명 쇼핑몰과 연계되었고....   믿음이 가실 겁니다.... 하지만...


저는 이곳에서 9월 5일 hp8610 제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상품이 배송온 날 부터 불행은 시작되었습니다.

제나이 50이 넘는 사람이지만... 이글은 제가 그대로 캡쳐해서 향후 소송을 할 생각입니다.


무한 공급장치라는 매력으로 구입하였고... 이곳에서 안내하기도 수천대가 팔린다고 하군요

자 이제 저의 이야기 시작할까요?

 1. 이곳의 hp 무한공급장치 상품은 일단 사기입니다... 왜냐고요... 사자마자 부터 문제가 발생한 제품이에요... 저 혼자가 아닙니다. 이 사실은

    고객센터의 게시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품의 하자가 있을 때 반송 하는 절차도 아무런 대답이 없습니다.

    저는 법은 잘 모르지만 이 관계는 변호사와 협의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무슨 알지도 못한 싸이트 접속하여 다운 받아 처리하라고 하네요...

2. 고객센터의 전화와 문자는 거의 대응하지 않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는 제품을 사신 분은 좋다고 할 지 모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거의 돌기 시작합니다.

    전화와 문자 아무리 해도 답변은 정말 힘듭니다...

3. 이회사의 대표가 누구신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법률적으로 대항하려 합니다.

   제가 9월5일 물건을 구입하여 오늘까지 사용을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어떻게 보상해 주실련지


이곳은 물건을 사는 순간부터 "을"이 됩니다.

  


* 참고로 이글은 그대로 캡쳐합니다.... 지우지 마세요... 소비자들이 결코 바보가 아니라는 것을 알릴겁니다

   동참하시는 분들도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5-09-16 19:25:06

    평점 0점  

    스팸글 우선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문제로 인해 너무 많은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겪으셨고,
    잘 해결되신 분들도 있지만 아직도 해결하지 못한 분들도 계십니다..
    너무나도 갑작스런 상황이라 초기대응이 미숙하였고, 다운그레이드에 대한 설명도 미흡하였습니다.
    저희회사 전 인력이 총동원하여 쉬지도 못하고 한분한분께 연락드리며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가 날 수밖에 없는 고객님의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신속히 연락드려 확실히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