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작성자 26292636@n(ip:)

작성일 2019-03-29 08:46:58

조회 85

평점 5점  

추천 1 추천하기

내용

작년 3월에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에 검정색 카드리지가 호돤되지 않는 카트리지 라고 메시지가 뜨면서 인쇄를 할려면 교환하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9-04-15 14:16:28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작성하신 아이디로는 고객님 정보확인이 되지않네요 ㅠㅠ
    해당 문제는 프린터에 카트리지가 인식이 되지않아 이런 메세지가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단 카트리지 칩을 부드러운 천이나 면봉으로 닦아보시고 다시 한번 장착 해 보시구요~
    그래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카트리지 칩 문제라서 카트리지 칩 구매하여 교체해 주시면 해결 됩니다.
    칩 교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번 더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2606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칩구매 - http://gotech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66&cate_no=46&display_group=1

    앞으로도 고객님의 100%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지오테크가 되겠습니다~
    구매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1-19 03:47:59 5점 HP 오피스젯프로 8710 팩스복합기 (병행)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09-28 05:54:04 5점 HP 오피스젯프로 8710 팩스복합기 (병행)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