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작성하신 아이디로는 고객님 정보확인이 되지않네요 ㅠㅠ
해당 문제는 프린터에 카트리지가 인식이 되지않아 이런 메세지가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단 카트리지 칩을 부드러운 천이나 면봉으로 닦아보시고 다시 한번 장착 해 보시구요~
그래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카트리지 칩 문제라서 카트리지 칩 구매하여 교체해 주시면 해결 됩니다.
칩 교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번 더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2606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9-04-15 14:16:28
평점
작성하신 아이디로는 고객님 정보확인이 되지않네요 ㅠㅠ
해당 문제는 프린터에 카트리지가 인식이 되지않아 이런 메세지가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단 카트리지 칩을 부드러운 천이나 면봉으로 닦아보시고 다시 한번 장착 해 보시구요~
그래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카트리지 칩 문제라서 카트리지 칩 구매하여 교체해 주시면 해결 됩니다.
칩 교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번 더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2606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칩구매 - http://gotech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66&cate_no=46&display_group=1
앞으로도 고객님의 100%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지오테크가 되겠습니다~
구매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