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좆같이 하고 있네..

작성자 황용구(ip:)

작성일 2017-11-03 16:16:40

조회 34

평점 5점  

추천 3 추천하기

내용

8600 구매자 입니다.


얼마 전 파란색이 안나와 고장문의를 했습니다.

파란색 카드리지 칩만 교체한다면 된다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래도 안나옵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문의를 하고 출력테스트 이미지 다운받아서 출력하라고 하니 그래도 안나옵니다.

문자문의로 이런 저런 문의를 했고 답답해서 직접 통화를 하는데 아시죠? 상담원 통화 하늘의 별따기 라는거..

그렇게 겨우 통화를 하니

한다는 소리가 내가 우선 칩을 고장내고 그 다음 파란색 카드리지를 고장낸것 처럼 말 하네요..


파란색 카드리지가 왜 고장이 났는지 그걸 스스로 판단하시는 대단한 상담원 되십니다.

문자문의에 답변도 안왔는데 혼자서 판단하기를 파란색 카드리지 내부 비닐이 터졌다고..

와~ 대단합니다.


나는 열받아 죽겠는데 열낸다고 먼저 전화 끊어 버리고는 지금까지 통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지금 장난합니까?


문자 문의에도 파란색이 갑작 나오지 않아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칩교체를 했고 증상이 그대로 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지금 20분째 통화시도 중입니다. 장난합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