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제품문의

제목

장애메세지-엉뚱한답변

작성자 2060468059@n(ip:)

작성일 2024-02-19 15:30:57

조회 100

내용

아래 메세지가 떠서 마젠타 카트리지 교체하고 석션, 공장초기화도 다 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메세지가 떠서 문의했는데, 엉뚱한 답변(Ctrl+V)만 하시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교체했는데도 에러원인이 무엇인지 다시 문의드립니다.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있는 다른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나타나면, 메시지를 기혹한 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