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무용으로 필요해서 복합기를 구매했습니다.사용한 첫날부터 지금까지 매일아침 헤드청소를 2~3번씩 해줘야 복합기가 되네요.
넘불편해 전화했더니 동영상 하나를 보내주며 해보라는데로 했는데도 소용이 없습니다. 매일 계약서를 써야하는 업무인데. 1주일이상 소요되는
택배를 보내 확인해봐야한다는 답변 뿐 입니다. 그동안에 업무는 마비상태인데요. 더 황당한건 불편을 감수하며 사용해온것도 화가 나는데 해결책이 없다는
답변만... 계속 택배로 보내라는 답변만... 저는 그동안은 업무 마비인데...출장 AS도 없고 제가 중고제품을 산것도 아니고. 넘 고객에게만 책임전가하는
나뿐 회사이네요. 가정용으로 쓰는 복합기이면 저도 빨리 보내서 해결하고 싶어요. 하루 업무 보지말고 들고 가야하는데 그것도 사정이 여의치않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의정부에 사는데 여기에 AS센터가 있지도 않고...ㅠㅠ 울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