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 일년이내입니다.
처음 몇달은 잘 썼는데 칩이 망가져서 돈주고 구매해서 스스로 A/S하고,
그 이후로도 자꾸 프린터 인쇄가 안되고 오류가 발생하네요.
전화상담상으로는, A/S기간이 3개월이라는 말과 원격지원은 안된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프린터 드라이버 새로 설치해보라고....
직수입 상품을 개조해서 판매하는거라 지오테크에서 자체 A/S를 받아야하는데 보증기간 3개월은 너무 짧기도 하고
복불복이라 불량품 걸리면 그냥 프린터 구입한 금액만 날리고 새로 프린터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수있습니다.
근거리에 계시는 분이면 A/S받아서 사용하실수있겠지만
그렇지 않는 분들은 불량제품 걸렸을때 A/S가 원활히 이루어질수 없는 시스템이므로, 잘 생각해보고 구매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