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고텍 단골(ip:)
작성일 2024-02-27 16:54:43
조회 109
평점
추천 추천하기
M
공급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이킁가 있는 다른 카트리지로 교체 하십시오
문구가 뜹니다.
참고로 카트리지에 잉크 들어 있습니다.
어케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27 16:56:52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3차 고텍단골 2024-02-29 17:37:23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hp8710 m 카트리 오류 문의 2차 고텍단골 2024-02-28 09:13:48 무한잉크공급기용 카트리지(칩포함) - HP952/953/954/955/삼성INK-31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27 16:56:52
평점
소모품시스템문제라는 문구가 뜨시나요?
이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주사기를 이용해서 4색 모두 다 석션하셔서 카트리지 안에 잉크 70% 정도 채우신 후에 초기화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4색 모든 카트리지 안에 잉크가 70%이상 차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차있다면 기기에서 초기화작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https://gotechshop.co.kr/product/%EC%A3%BC%EC%82%AC%EA%B8%B0%EB%AC%B4%ED%95%9C%EC%9E%89%ED%81%AC-%EC%84%9D%EC%85%98%EC%9A%A9-10ml20ml/549/category/46/display/1/
위 링크 step4참고하시어 기기에서 초기화해주시면 됩니다.
초기화까지 하신 후 기기에서 펌웨어업데이트 비활성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끄기]
프린터 액정화면에서 홈백홈백-enable disable menu-펌웨어 업데이트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