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장애메세지-엉뚱한답변

작성자 2060468059@n(ip:)

작성일 2024-02-19 15:30:57

조회 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래 메세지가 떠서 마젠타 카트리지 교체하고 석션, 공장초기화도 다 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메세지가 떠서 문의했는데, 엉뚱한 답변(Ctrl+V)만 하시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교체했는데도 에러원인이 무엇인지 다시 문의드립니다.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있는 다른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나타나면, 메시지를 기혹한 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19 15:59:42

    평점 0점  

    스팸글 소모품시스템문제라고 뜨는 문구는 카트리지 안으로 잉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며
    오류 뜨는 색상만 석션하는 것이 아닌 4색 모두 다 주사기를 이용한 석션하신 후
    공장초기화가 아닌 oobe리셋이라는것을 해주셔야합니다!

    4색 모두 다 석션하신 후 oobe리셋 했는데도 동일하다면 기기내부 칩판 부품 문제일 수 있으니 기기점검이 필요합니다.
    기기점검 받아보실거라면 1899-2606으로 전화문의 또는 카카오톡 "지오테크잉크"로 문의주시면 as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