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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2060468059@n(ip:)
작성일 2024-02-19 15:30:57
조회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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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메세지가 떠서 마젠타 카트리지 교체하고 석션, 공장초기화도 다 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메세지가 떠서 문의했는데, 엉뚱한 답변(Ctrl+V)만 하시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교체했는데도 에러원인이 무엇인지 다시 문의드립니다.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있는 다른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나타나면, 메시지를 기혹한 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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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19 15:5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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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23:15:05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12:2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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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19 15:5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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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뜨는 색상만 석션하는 것이 아닌 4색 모두 다 주사기를 이용한 석션하신 후
공장초기화가 아닌 oobe리셋이라는것을 해주셔야합니다!
4색 모두 다 석션하신 후 oobe리셋 했는데도 동일하다면 기기내부 칩판 부품 문제일 수 있으니 기기점검이 필요합니다.
기기점검 받아보실거라면 1899-2606으로 전화문의 또는 카카오톡 "지오테크잉크"로 문의주시면 as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