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불편함의 토로와 함께 마젠타 카트리지 교체 후 장애와 불편함의 연속입니다!
아래 장애메세지입니다. 석션및 공장초기화도 다 했습니다. 사용미숙도, 막쓴것도 아니고 초보자도아닙니다. 대체 왜 이런거죠?
"M" "공급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있는 다른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메시지가 다시 나타나면, 메시지를 기혹한 후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
hp7720, 7740 두 모델을 구입 후 지금까지 너무 잦은고장 때문에 신경병증 생깁니다.
예전에도 문의했는데, 에어가 왜 이렇게 자주발생 하나요? 주기적으로 잉크공급이 안되고 공기만 꽉 차서 셕션행위를 매번 해줘야 합니다. 손에 잉크범벅 될 때마다 다시는 hp 안쓴다. 지오테크는 쳐다보지 않는다 다짐합니다.
잉크젯의 불량이 많기때문에 일부러 비싼제품으로 구입했건만,똑 같네요.
7720은 가끔 사용하고, 7740은 매일 사용합니다. 똑 같이 칩셋불량. 카트리지불량등 자주 에러가 납니다.
오늘도 카트리지1개 불량이라고 뜨고, 초기화해도 안되고,, 버리기는 아까워 어쩔 수 없이 카트리지 1개 주문합니다. 부속품이라도 싸면 막 교체해가며 쓰는데, 그것도 아니니 짜증 나네요.
광고만 완벽한 무한공급기로 보이는 지오테크 제품은 적극 비추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4-02-19 09:24:53
평점
이용에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사용하시다가 에어가 차면 석션+헤드청소 해주셔야 하고
칩,카트리지 등 문제가 생긴다면 소모품이라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