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장현익(ip:)
작성일 2023-07-11 21:03:12
조회 108
평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추가=
10장 출력했는데 개선되지 않네요.
점검은 자가 점검 가능할까요? 아님 제품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헤드를 따로 구입해서 자가 교체 가능한가요?
프린터 테스트 출력시 아래와 같이 컬러가 정상 출력되지 않습니다.
(hp8210 + 무한공급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3-07-12 09:13:49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23:15:05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12:27:47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3-07-12 09:13:49
평점
혼색이 있어보이는데 10장 정도 연속출력 하시면 혼색된건 해결이 되실겁니다.
혼색이 해결이 되더라도 가로로 줄이 생기는건 헤드문제일 수 있어서 기기점검 받아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