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HP950/951헤드

작성자 윤수희(ip:)

작성일 2022-03-15 19:46:16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P8610사용중입니다.

프린터헤드오류가 뜨는데

정품헤드 구입해서 바로 교체하면

사용가능하나요?

아님 또다른 작업이 필요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2-03-16 09:12:5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린터헤드문제'로 뜨시나요?

    해당 오류문구가 맞다면, 프린터가 헤드를 인식못할때 나타나는 오류로
    헤드를 꺼내서 헤드쪽 접촉단자부분 (금속단자) 를 마른천이나 휴지로 닦고 재장착 해보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위 대로 닦고 재장착후에도 오류가 동일하다면 헤드문제로 기계 점검이 필요합니다.

    https://gotechshop.co.kr/product/hp-950951-%EC%A0%95%ED%92%88-%ED%94%84%EB%A6%B0%ED%8A%B8%ED%97%A4%EB%93%9C/1054/category/53/display/1/

    위 링크에서 헤드 구매하셔서 자가적으로 교체도 가능하나,
    헤드는 민감한 부품으로 기계점검 받으시고 교체가 필요할 경우 as를 통해서 교체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자가교체 하신다면 기존헤드 탈착하시기 전에 미리 사진을 찍어두시고
    원래 모양과 동일하게 교체해주셔야 하며, 프린트헤드의 노즐과 전기접촉부 부위를 손으로 만지지않도록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AS접수를 희망하신다면 고객센터 1899-2606 또는 카카오톡채널 "지오테크잉크"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플러스친구 추가방법]
    휴대폰 카카오톡앱에서 [카카오톡대화목록]-[상단에 돋보기 아이콘 클릭]-[검색창에 "지오테크잉크" 검색] 채널 추가 후 "상담원에게 채팅보내기"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