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잉크 카트리지 불량이었나봅니다.

작성자 박철(ip:)

작성일 2021-10-12 14:27:10

조회 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meta charset="utf-8">HP 오피스젯 6962 팩스복합기 (병행) 스마트 무한잉크공급기

21년 6월 15일 주문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후 파란색이 흐려지기 시작해서 잉크 문제인줄 알고 열어보니 잉크가 아니라 애초에 불량난 카트리지 였나봅니다. 파란색 카트리지가 텅텅비어있습니다. 다른 기종(제가 지금 총 당사 제품을 4대 더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7대를 구입했구요) 그것들과 다르게 공기 빨아들이는/주사기 꼽는 구멍도 없더군요. ) 

그리고 게시판에도 행당 복사기에 대한 문제해결방법이 나와있지 않은듯합니다. 

상당한 불편이 있습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시거나  AS등 문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1-10-12 14:33:2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최상의 프린터환경을 제공하는 지오테크입니다.
    파랑 카트리지 안에 잉크가 텅텅 비어있다면
    주사기를 이용해서 석션 작업 해주시면 되는데요.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나와있으니 그거 보시고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gotech2/222286081118
    혹시 해도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1899-2606으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지오테크잉크"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