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Seo(ip:)
작성일 2017-05-22 18:08:04
조회 43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HP 4535 오픈마켓에서 구입해서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이틀 전부터 인쇄를 하려고 했는데 호환되지 않는 잉크 카트리지라는 창이 뜨면서 며칠째 인쇄가 안 되고 있습니다.
고장문의에도 남기고, 문자도 남겼는데 답이 없네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7-05-22 18:14:10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캐리지 걸림 이선희 2024-04-23 23:15:05
노란색 잉크만 개별 구매 가능할까요? 양윤지 2024-03-29 12:27:47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7-05-22 18:14:10
평점
해당증상은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인식되지못하여 발생되는증상으로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를 완전히 바깥으로 탈착하셔서 카트리지 위쪽,뒤쪽의 금속단자부분을
휴지 및 물티슈로 잘 닦아주시고,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닿는 접촉부위도 잘닦아주셔서
카트리지 장착 후 프린터전원을끄고 프린터뒤쪽의 전원선까지 분리하여 30분~1시간 가량 대기바랍니다.
이후에도 작동안될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저희고객센터 문자전용 010-6663-5514로 오류문구뜰때 색상확인하여(흑백,컬러 or 동그라미모양) 답변남겨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