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HP4535 사용자입니다.

작성자 Seo(ip:)

작성일 2017-05-22 18:08:04

조회 4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HP 4535  오픈마켓에서 구입해서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이틀 전부터 인쇄를 하려고 했는데 호환되지 않는 잉크 카트리지라는 창이 뜨면서 며칠째 인쇄가 안 되고 있습니다.

 고장문의에도 남기고, 문자도 남겼는데 답이 없네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7-05-22 18:14:1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증상은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인식되지못하여 발생되는증상으로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를 완전히 바깥으로 탈착하셔서 카트리지 위쪽,뒤쪽의 금속단자부분을
    휴지 및 물티슈로 잘 닦아주시고, 프린터내부의 카트리지가 닿는 접촉부위도 잘닦아주셔서
    카트리지 장착 후 프린터전원을끄고 프린터뒤쪽의 전원선까지 분리하여 30분~1시간 가량 대기바랍니다.
    이후에도 작동안될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저희고객센터 문자전용 010-6663-5514로 오류문구뜰때 색상확인하여(흑백,컬러 or 동그라미모양) 답변남겨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