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너무 분하고 화가 납니다. (비번 1234)

작성자 김용상(ip:)

작성일 2016-02-18 17:00:52

조회 4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마켓 통해서 HP 3545복합기 구매한 사람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을 육안으로 보기에도 만족하며 제품을 설치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프린터를 해보니 좋았던 기분이 싹 달아났네요

컬러색상이 빠지며 안나오는 겁니다. 순간 내가 중고품을 샀나 왜 이러지 분명 새제품 샀는데.....

그래서 070으로 시작하는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았으나 계속 통화중이 더군요...

할 수 없이 핸드폰으로 문자를 남겼습니다.

대략 1시간 정도 후에 연락오더군요.

대략내용은
  고객센터에서 보낸 증상확인용 파일을 프린터해서 메일로 고객센타로 보냈습니다. (역시 제대로 안나오더군요)
  그랫더니 압력이 안 맞고 에어가 차서 그런답니다.
  그러며 저보러 에어를 빼보라고 얘기합니다.
  신제품인데 이걸 내가 왜 해야하는지...하지만 일이 급했기 때문에 시키는 대로 에어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왠걸 검정잉크는 줄줄 새고...컬러잉크는 하나도 빨아내지를 못하는 겁니다. (일하는 곳이 완전히 엉망이 됬네요..제길)
 
그래서 고객센타에 연락하니 또...또....또.....계속 통화중 이더군요....(할 수 없이 핸드폰으로 문자 날렸습니다.)

통화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으니깐 슬슬 화가 나더라구요

070번호로 연락이와 물건이 문제가 있으니 교환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교환은 못해주고 수리해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첨에 내 귀를 의심했습니다. 프린터 1장을 제대로 못해보고 수리품을 쓰라니.....요즘도 이렇게 사업을 하나 싶더라구요

통화중에 너무 화나고 분을 못 참아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이날 너무 분하고 화나서 잠도 제대로 못 잤네요

다음날 오전까지도 아무런 연락이 없더라구요...

할 수 없이 제가 또 연락을 먼저 했네요

역시나 070번호를 계속 통화중.....핸드폰에 문자 남겼더니 1시간만에 연락 오더군요.

물건 보내라더군요..자기들이 물건을 확인해야 반품할 수 있다며....
(이것도 오전에 지마켓에 독촉했더니..판매자가 움직인듯)

이 회사는 연락도 힘들고 너무 수동적이더군요.

현재 상황입니다.

   불량원인 압력, 솜에 덜 적셔짐, 에어가 차 있음
   회사에서 위의 조치를 해보니 잘 된답니다.
   그러면서 수리한 제품 그냥 쓰랍니다.
   전 절대 그럴 수 없다고 했고요...
   지금은 지마켓에 중재요청 중 이네요.

 => 제품판매 사이트에는 초기불량품은 7일이내에 반품가능하다고
    버젖이 써놓고 불량품이 아니니 반품 불가라고 하니 답답하네요.
    그리고 연락이 제대로 안되어 더욱더 화가 났고요.

   현재는 타사제품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연락도 재때 되고요...

   암튼 이번일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네요..

   새제품사서 1장도 제대로 뽑지 못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16-02-18 18:28:08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지오테크입니다. hp3545제품의 경우 초기헤드청소시 헤드에서 잉크를 당기는 압력이 약한 제품이라 초기설치시 에어마개가 막혀있거나 집게를 제거하지않은 상태에서 한 장이라도 출력을 하시게 되면 잉크공급이 원할하지 않게되어 색상이 빠지게 됩니다. 그럴 경우 꼭 에어작업을 해주셔야 하는데 에어작업을 저희측에서 진행하였을때는 정상적으로 색상이 나와서 안내를 해 드렸습니다. 의도치않게 불편함을 드린점은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