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김성은(ip:)
작성일 2020-11-29 16:47:38
조회 329
평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0-11-30 09:12:40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지오테크
작성일 2020-11-30 09:12:40
평점
이 메시지는 잉크 공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카트리지 또는 호스 내부 잉크가 부족하면 발생되는 문구로,
먼저 프린터와 공급기 설치 상태 확인 후 설치 상태가 정상적이라면 석션 작업과 프린터 초기화를 실행하시면 정상 작동됩니다~
http://www.gotechshop.co.kr/article/%EA%B3%A0%EC%9E%A5%EC%A7%84%EB%8B%A8%EC%A1%B0%EC%B9%98/5/32339/
*카트리지4개모두 석션하여 카트리지안에 잉크가 70%정도 채워지면 , 마지막에 초기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당문의는 고장관련 문의라 차후 고장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